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무료 & 할인

[에픽게임즈] The Wolf Among Us(더 울프 어몽 어스)와 The Escapists(더 이스케이피스트)가 무료 배포 중입니다.

by S꾸리 2019. 12. 13.
728x90

에픽게임즈에서 The Wolf Among Us(더 울프 어몽 어스)와 The Escapists(더 이스케이피스트)가 무료 배포 중입니다.

 

기간은 2019년 12월 20일 오전 1:00까지 입니다.

 

오전 1:00까지이니 사실상 19일까지라고 보는 게 맞는 것 같네요.

 

요즘 기간이 들쑥날쑥하는데 무엇을 암시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그냥 그런 것일까요?

 

The Wolf Among Us(더 울프 어몽 어스) 와 The Escapists(더 이스케이피스트)

The Wolf Among Us(더 울프 어몽 어스) - 액션, 어드벤처

The Escapists(더 이스케이피스트) - 액션, 전략

 

가격

- The Wolf Among Us(더 울프 어몽 어스) : 15,500 \

- The Escapists(더 이스케이피스트) : 19,000 \

 

이용등급

- The Wolf Among Us(더 울프 어몽 어스) : 청소년 이용불가

- The Escapists(더 이스케이피스트) : 12세 이용가

 

한국어

- The Wolf Among Us(더 울프 어몽 어스) : 미지원

- The Escapists(더 이스케이피스트) : 미지원

 

The Wolf Among Us(더 울프 어몽 어스)

수상 경력에 빛나는 Fables 코믹북(DC Comics/Vertigo)을 바탕으로 유명한 Telltale Games사의 거칠고 폭력적인 성인 스릴러 게임입니다.
크고 나쁜 늑대인 빅비 울프가 된 플레이어는 마주하는 모든 결정이 다양한 결과를 초래하는 게임 시리즈에서 잔혹하고 피 튀기는 살인은 그저 맛보기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한층 더 진화한 Telltale사의 혁신적인 선택과 결과 메커니즘으로 플레이어는 페이블 타운의 보안관 빅비 울프에게도 이 거대하고 끔찍한 도시에서 인생은 혈흔 가득하고 끔찍하며 위험하다는 것을 배우게 됩니다.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duct/the-wolf-among-us/home

 

The Wolf Among Us - The Wolf Among Us

수상 경력에 빛나는 Fables 코믹북(DC Comics/Vertigo)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크고 나쁜 늑대인 빅비 울프가 된 플레이어는 마주하는 모든 결정이 다양한 결과를 초래하는 게임 시리즈에서 잔혹하고 피 튀기는 살인은 그저 맛보기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www.epicgames.com

The Escapists(더 이스케이피스트)

다시 감옥에 도착한 여러분에게 남은 기회는 어떻게 해서든지 탈출을 도모하는 것입니다. 방법은 여러분에게 달려있습니다! 감옥에 폭동을 일으켜보는 건 어떨까요? 아니면 감옥 벽을 뚫어 구멍을 내는 방법은요? 교도관의 유니폼을 훔쳐 입고 몰래 그들 사이에 섞이는 방법은요?
The Escapists는 수많은 아이템을 제작하고 자유를 향한 대담한 임무를 수행하는 독특한 감옥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감옥에서의 생활은 여러분을 긴장 속으로 몰아넣을테니 엄격한 규칙을 모두 부셔버려야 합니다. 교도관들이 탈출을 막기 위해 돌아다니고 있으니, 점호와 작업에 꼭 참석하고 훔친 아이템을 잘 숨겨서 의심의 눈초리를 피해야 합니다.
탈출은 여러분의 전문 분야입니다. 세상으로 나가기 위해 다양한 도전을 통해 자신만의 기술을 증명해 보세요.
여러분의 탈출 성공을 기원합니다!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duct/the-escapists/home

 

The Escapists - Scheme. Sneak. Succeed.

You’ve landed yourself in prison again, and your only chance is to engineer an escape by any means necessary. How you do it is up to you! Why not cause a prison riot? Or dig a tunnel right under the walls of the prison? Or even steal a guard uniform to ble

www.epicgame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