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무료 & 할인

[에픽게임즈] Darksiders Warmastered Edition(다크사이더스 워마스터드 에디션) 외 2개가 무료 배포 중입니다.

by S꾸리 2020. 1. 2.
728x90

에픽게임즈에서 Darksiders Warmastered Edition(다크사이더스 워마스터드 에디션), Darksiders 2 Deathinitive Edition(다크 사이더스 2: 데시니티브 에디션), Steep(스티프)가 무료 배포 중입니다.

 

기간은 2020년 1월 10일 금요일 오전 1:00까지입니다.

 

Darksiders(다크사이더스)

Darksiders Warmastered Edition(다크사이더스 워마스터드 에디션)

가격 : 20,000 \

이용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한국어 : 미지원

 

Darksiders Warmastered Edition(다크사이더스 워마스터드 에디션)

묵시록의 네 기수 중 첫째인 '전쟁'은, 세상의 종말을 앞당기려는 악의 세력에게 속아 천국과 지옥 간의 전쟁을 부추겨 신성한 법을 어겼다는 혐의를 받습니다. 이어진 살육의 현장에서, 악마 군단은 천국의 세력을 물리치고 지구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했습니다.
전쟁은 신성한 재의 평의회에 소환되었고, 법을 어긴 죄로 기소되어 모든 힘을 몰수당합니다. 불명예를 안고 죽음을 앞둔 전쟁에게, 지구로 돌아가 진실을 찾고 그 책임자들을 벌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복수심에 불타는 천사들의 무리가 전쟁을 쫓는 가운데, 지옥의 세력을 처단하고, 사냥하던 바로 그 악마들과 어설픈 동맹을 맺고, 파괴된 지구를 가로지르며 복수를 하고, 또한 스스로를 변호해야 합니다.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duct/darksiders/home

 

Darksiders Warmastered Edition - Darksiders 워마스터드 에디션

묵시록의 네 기수 중 첫째인 '전쟁'은, 세상의 종말을 앞당기려는 악의 세력에게 속아 천국과 지옥 간의 전쟁을 부추겨 신성한 법을 어겼다는 혐의를 받습니다.

www.epicgames.com

Darksiders 2 Deathinitive Edition(다크 사이더스 2: 데시니티브 에디션)

Darksiders 2 Deathinitive Edition(다크 사이더스 2: 데시니티브 에디션)

가격 : 30,000 \

이용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한국어 : 미지원

 

Darksiders 2 Deathinitive Edition

모든 이가 두려워하지만 아무도 벗어날 수 없는 무서운 힘이 되십시오. 묵시록의 4기사 중 가장 두려운 존재인 데스는 죽음의 날에 깨어나 형제의 명예를 되찾기 위한 임무에 착수합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고대의 원한이 이 땅의 모든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데스의 여정에 합류하세요!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duct/darksiders2/home

 

Darksiders II Deathinitive Edition - Darksiders II 데시니티브 에디션

DARKSIDERS II의 진수를 경험하세요! 기본 1080p 해상도. 게임 밸런싱과 파밍 시스템 개편. 탁월한 빛과 그림자 표현을 위해 향상된 고사양 그래픽 렌더 엔진. 캐릭터와 주변 환경 그래픽 향상 및 개편

www.epicgames.com

Steep(스팁)

Steep(스팁)

가격 : 33,000 \

이용등급 : 12세 이용가

한국어 : 미지원

 

Steep(스팁)

홀로 또는 친구와 함께 스키, 윙수트, 스노우보드, 패러글라이더로 설산을 정복하세요. 최고의 묘기를 기록하고 공유하세요.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duct/steep/home

 

Steep

Ride a massive open world across the Alps, where the powder is always fresh and the run never ends.

www.epicgames.com

 

반응형

댓글